‘교통량 분산효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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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의중앙선만 타면 지각…"노선 너무 길어, 구간 쪼개기 필요"
━ [이슈현장] 경의중앙선은 상습적인 지연 운행 탓에 불만이 크다. 뉴시스 “전철이 이렇게 늦게 올 수 있다는 거 처음 경험했다.” “경의중앙선은 항상 내 인내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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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비만 200억 ‘이순신대교’…우려 속 국도 승격 가능할까
2013년 2월 개통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탑(270m)을 갖춘 현수교로 국내·외 관심을 끌었던 이순신대교 전경. [사진 광양시] 전남 여수시와 광양시를 잇는 이순신대교(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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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독] '1조700억' 이순신대교, 내년에만 200억 보수비 폭탄
전남 여수와 광양을 연결하는 국내 최대 현수교인 이순신대교. 연합뉴스 ━ 10년간 443억원…내년엔 200억원 육박 전남 여수시와 광양시를 잇는 이순신대교(2.26㎞) 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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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양평고속道' 자료 55종 다 공개..."이젠 민주당이 답할 차례"
━ [현장에서] 국토교통부가 23일 서울~양평 고속도로 관련 자료를 공개했다.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캡처 "오죽하면 전례없이 관련 자료를 다 까겠습니까. 아무리 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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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건설, 1조 규모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지하화 공사 수주
현대건설이 제안한 상하 분리 입체지하도로 조감도.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한국토지주택공사(LH)가 발주한 1조503억원 규모의 ‘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(지하화) 공사’를 수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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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원안이 고질적 양평 트래픽 해소에 유리" "변경안은 경제적"
2023년 7월 10일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시민단체 등이 서울-양평 고속도로 추진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. 연합뉴스 노선 변경을 둘러싼 정치적 공방 속에 서울-양평